누적환자내원수 * 2023년 12월 기준

BASIC DENTAL

기본치료

• 기본치료

• 치과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치료들이나, 꼼꼼하지 않게
    치료를 하게 된다면 2차 우식이 나타나면서 발치로 이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.

< 구미이튼 365치과에서는 미세현미경을 사용하여 기본치료에 적용시키고 있습니다. >
  • 왜, 미세현미경이 필요할까?

충치가 가볍게 생겼다면, 간단히 인레이와 같은 치료로 끝낼 수 있으나
    신경까지 파고들었다면 신경치료로 이어지게 됩니다. 이 과정에서, 눈으로만 충치의 범위를
    확인을 하고 치료를 하면 정확하지 않은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시력으로 확인을
    할 수 없는 곳까지 미세현미경으로 조기에 발견하여, 꼼꼼히 진단합니다.

숨어있는 충치를 깨끗하게 긁어내고, 예쁜 보철을 끼워드려야
    2차 우식 걱정 없이 오랫동안 우리 구강 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.

• 미세현미경

구강관리의 첫 단계는 스케일링!

1년에 1회, 건강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
1회당 15,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. (자기부담금 30%)
구강검진도 같이 진행되니, 숨어있던 염증과 충치를 미리 찾아서 치료하세요!

• 사랑니 발치란?

사랑니 발치는 작은 수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예민한 진료입니다.
    잘못된 사랑니 발치는 강한 통증과 함께 코 공간에 염증이나 감염을 일으키고,
    심한 경우 하악 신경 손상 및 감각이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. 이와 같은 부작용과
    후유증 때문에 사랑니 발치는 매우 까다롭고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.

사랑니 발치 치료대상

• 치아의 이동을 고려해 효율적인 교정치료가 필요한 분
    • 어금니 안쪽에 염증을 일으키고 그로 인해 통증을 느끼는 분
    • 인접치아에 기대거나 주변 치아를 밀어내 부정교합이 발생한 분
    • 정상적으로 자리 잡지 않고 기형적으로 자라거나 잇몸뼈 안쪽에서 누워 자라는 분
  • 사랑니 발치
    해야 하나요?

사랑니가 나는 상태는 매우 다양해 사랑니가 없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, 4개 모두 가지런히 나서 사랑니가 난지 모르고 지내는 사람도 있습니다.
정상적으로 난 사랑니를 제외하면 반드시 발치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, 대부분의 사랑니는 치열의 맨 끝에서 공간이 부족한 상태로 자리를 잡고 있는
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리에 어려움이 많아 다양한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 염증, 낭종, 충치, 치열의 변화, 통증, 입 냄새와 같은
문제의 예방 또는 해결을 위하여 전문의와 상담 후에 발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
구미이튼 365치과의
사랑니 발치 특징

• 안전하다

까다로운 사랑니 발치도 숙련된 전문의와 함께하면 어려움이 없습니다.

• 회복이 빠르다

잇몸과 뼈의 손실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보다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

• 만족스럽다

오직 한 사람을 위한 정확한 1:1 맞춤 플랜으로 진단부터 치료 후 관리까지 책임집니다.

혹시 아플까봐 걱정이신가요?
구미이튼 365치과에서는 가글마취를 사용합니다!

간단히 마취를 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시림 걱정 NO!

바르는 마취크림
    손쉬운 마취가글